본죽&비빔밥 리뉴얼…비빔밥 개성 강조하고 라인업 강화
본죽&비빔밥 리뉴얼…비빔밥 개성 강조하고 라인업 강화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4.02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성 담긴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 콘셉트
특색 맞춰 4종으로 구분…1인세트도 선봬
한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은 브랜드와 메뉴 리뉴얼을 단행했다. (제공=본아이에프)
한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은 브랜드와 메뉴 리뉴얼을 단행했다. (제공=본아이에프)

본아이에프가 운영하는 ‘본죽&비빔밥’은 ‘정성으로 지은 더 건강 한 상’ 콘셉트로 브랜드와 메뉴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본죽&비빔밥은 남녀노소 누구나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죽과 건강식인 비빔밥 메뉴를 한 곳에서 편하게 만날 수 있는 캐주얼한 레스토랑으로, 언제든지 건강한 한 끼 메뉴를 즐길 수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한식 외식 브랜드다.

이런 가운데, 앞서 1일 단행한 브랜드와 메뉴 리뉴얼은 소비자에게 정성 담긴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를 경험하게 하는 동시에, 비빔밥 메뉴를 라인업별로 특색을 강조해 비빔밥 매력을 더욱 확실히 홍보하고자 진행한 것이다. 

비빔밥의 경우, 소비자에게 정성 어린 한 끼를 대접 하는 느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자연 한 상 △별미 한 상 △품격 한 상 △온기 한 상 등 4가지 카테고리로 구분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인 메뉴 중 본죽만의 특화된 장과 함께 비벼먹는 별미 한 상 라인의 ‘게자박장비빔밥’과 프리미엄 식재료를 활용한 품격 한 상 라인의 ‘살치살깍둑비빔밥’은 본죽&비빔밥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메뉴다. 

이와 함께 1인 가구가 늘어나는 시대에 맞춰, 비빔밥에 곁들임 메뉴로 구성된 1인 세트메뉴, 죽이나 곁들임 메뉴 등과 함께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세트메뉴를 선보인다.

김태헌 본죽 본부장은 “한식이 갖고 있는 가치를 많은 소비자들이 지속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