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NH농협·우리카드 결제 시 최대 1만원 할인
에어서울, NH농협·우리카드 결제 시 최대 1만원 할인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1.04.01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서 쿠폰 다운로드 후 이용…특가 운임도 적용 가능
에어서울의 NH농협카드, 우리카드 결제 할인 이벤트 이미지. (사진=에어서울)
에어서울의 NH농협카드, 우리카드 결제 할인 이벤트 이미지. (사진=에어서울)

에어서울은 NH농협카드, 우리카드와 함께 항공권 제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에어서울 홈페이지 회원은 4월1일부터 30일까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운임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에어서울 회원은 NH농협카드와 우리카드로 항공권을 결제하면 최대 1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는 운임 합계가 8만원 이상일 경우 1만원, 운임 합계가 4만원 이상일 경우 5000원 할인된다. 우리카드는 운임 합계가 3만원 이상일 경우 5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이 할인 쿠폰은 정상운임과 할인운임뿐만 아니라 특가운임에도 적용할 수 있다.

할인 적용 노선은 김포-제주, 김포-부산, 부산-제주 등 국내선 전 노선이 대상이다. 탑승 기간은 4월1일부터 5월31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이날 오후 2시부터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항공권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카드사들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선에서 다양한 제휴 할인을 실시할 예정으로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