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유페이, '대중교통 장려 이벤트' 연장
DGB유페이, '대중교통 장려 이벤트' 연장
  • 홍민영 기자
  • 승인 2021.03.31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스·도시철도 이용시 1회 교통비 캐시백
(자료=DGB유페이)
원패스 이벤트 연장 포스터. (자료=DGB유페이)

DGB유페이가 고객편의를 높이고 대중교통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대중교통 무료 이벤트를 한 달 더 연장한다고 31일 밝혔다.

대중교통 무료탑승 이벤트에서는 매주 수요일마다 원패스앱을 통해 버스나 도시철도를 이용한 고객에게 1회 교통비를 돌려준다. 교통비를 결제한 후 다음날 원패스앱 마일리지로 다시 돌려받을 수 있다.

한편, DGB유페이는 환경과 공존하는 ESG경영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대중교통 활성화와 플라스틱 소비감소를 목표로 지속가능한 경영실천에 동참할 예정이다.  

플라스틱 소비 감소를 위해서는 플라스틱 교통카드 대신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결제경험을 제공해, 모바일 카드 활성화와 함께 플라스틱 카드 사용을 점진적으로 줄여나갈 예정이다. 

기존 플라스틱 원패스 교통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원패스앱을 통한 잔액이전 및 카드등록 서비스를 통해 카드 분실시 재발급 또는 신규 플라스틱 카드 구매가 아닌 모바일 카드 발급을 이용해볼 수 있다.

DGB유페이 관계자는 "전사적으로 실시되는 ESG경영 강화에 내부적으로도 동참하는 한편, 이를 대고객 서비스와 결부시켜 친환경 경영을 하고자 하는 기획으로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환경을 생각하는 가장 쉬운 한걸음인 대중교통 이용을 통해, 지역민뿐만 아니라 원패스앱 이용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hong9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