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에듀] 3월 4주, 어린이 영어공부 대작전
[위클리에듀] 3월 4주, 어린이 영어공부 대작전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1.03.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 교육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니다. 학교를 가지 못하게 되면서 사교육 관심도는 다시 고조되고 있다. 대세는 ‘온택트’ 사교육이다. 이에 맞춰 <신아일보>는 ‘위클리에듀’란 타이틀로 교육기업 별로 매주 내놓는 알찬 교육 정보 및 이벤트를 모아, 학부모와 학생의 교육 걱정을 덜어 보기로 했다.

(사진=아이클릭아트)
(사진=아이클릭아트)

3월 4주 사교육 정보는 영어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학부모를 위한 ‘영어공부 대작전’ 이벤트와 행사를 모았다.

◆ 청담러닝, 애니메이션으로 자연스럽게 영어 학습

청담러닝은 CJ 4DPLEX와 공동 제작한 영어 교육 애니메이션 ‘출동! 시크릿 보틀 수호대’를 CGV를 통해 국내 극장에 개봉했다. 청담러닝과 CJ 4DPLEX는 2019년부터 어린이용 극장판 애니메이션과 놀이 체험형 학습 콘텐츠를 공동 기획‧제작해 왔다. ‘출동! 시크릿 보틀 수호대’는 어린이 주인공들이 유네스코 문화유산을 배경으로 열 가지 자연의 힘을 담은 보물을 찾아 세계평화를 지키는 히어로 어드벤처 장르 애니메이션이다. 어린이들이 자연스럽게 다양한 영어 표현을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장원교육, 첫 영어 화상영어 무료체험 기회

장원교육은 화상영어 무료 체험 수업 행사를 6월과 7월 2회 진행한다. 2회의 체험수업 중 첫 번째 수업 일에는 레벨테스트를, 두 번째 수업 일에는 배정된 레벨로 수업을 진행한다. 이제 막 영어를 시작하는 학습자들이라면 A과정 수업을 2회 진행하면서 프로그램을 체험해볼 수 있다. 장원 화상영어는 말하기와 듣기 훈련에 집중할 수 있는 회화 전문 프로그램이다. 장원교육은 영어와 함께 중국어 무료 체험수업도 4월부터 2개월간 진행한다.

캠블리 1년 플랜 할인 안내 이미지.(사진=캠블리)
캠블리 1년 플랜 할인 안내 이미지.(사진=캠블리)

◆ 화상영어 캠블리, 튜터 선택 1년 플랜 반값

글로벌 화상영어 브랜드 캠블리는 1년 플랜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년 수강 시 수강료를 50% 할인해주는 행사다. 어린이 화상영어 캠블리키즈뿐 아니라 성인 대상의 캠블리클래식도 적용된다. 할인은 수강 결제 시 ‘캠블리새학기절반’, ‘캠블리새학기절반kids’ 코드를 넣으면 자동 할인된다. 캠블리는 1만여명의 영미권 원어민튜터와 시간과 장소 상관없이 자유롭게 영어회화를 학습할 수 있는 비대면 화상영어 프로그램이다. 학습자가 프로필을 보고 튜터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 금성출판사, 영어 창의력 ‘잉글리시버디 독서 글그림’ 대회

금성출판사는 학생들의 영어 실력과 창의력을 길러주는 ‘제8회 잉글리시버디 독서 글그림 대회’를 열고 4월7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학년에 맞게 옥스포드, 미국 스쿨 리딩 등 영어 원서를 읽고 주제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글과 그림으로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심사위원들이 글과 그림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총 332명을 시상한다. 대상, 금상, 은상, 동상을 받은 학생에게는 학생들이 그린 수상작을 주문 제작한 맞춤 상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잉글리시버디 독서 글그림 대회 포스터.(사진=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 독서 글그림 대회 이미지.(사진=금성출판사)

◆ 교원에듀, 회화실력 검증 기회 ‘영어 말하기’ 대회

교원에듀는 도요새잉글리시 회원을 대상으로 ‘2021년 제2회 영어 말하기 대회’를 개최한다. 영어 말하기 대회는 회원들의 회화 실력 검증 기회를 제공한다. 6월 1차 예선을 시작으로 8월 2차 예선을 거쳐 9월 최종 본선을 진행한다. 신청자 모집은 6월 초다. 연령에 맞춰 구연동화, 북리포트, 자기소개 등 주제로 나눠진다. 1·2차 예선은 주제별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9월 최종 본선은 오프라인으로 진행된 후 라이브쇼를 통해 시상식을 진행한다.

kja33@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