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내달 5일까지 '반려동물 입양 스토리' 공모
삼성카드, 내달 5일까지 '반려동물 입양 스토리' 공모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1.03.25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지냥이' 앱서 참여 고객 105명에 경품 등 시상
반려동물 입양 스토리 공모전 포스터. (자료=삼성카드)

삼성카드가 내달 5일까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일환으로 경기도와 함께 '반려동물 입양 스토리 공모전'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삼성카드 '아지냥이' 앱 게시판에 반려동물을 입양한 사연을 올리거나 입양 사연에 응원 댓글을 등록한 회원 총 105명을 추첨해 사은품을 준다.

아지냥이는 삼성카드 커뮤니티 서비스 중 하나로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을 위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시상은 삼성카드와 경기도가 댓글을 많이 받은 인기 사연을 심사해 △1등 1명 경기도지사상 △2등 2명 경기도의회장상 △특별상 2명 국회의원상 등을 준다.

또 입양 사연 게시글에 응원 댓글을 많이 등록한 회원 100명도 추첨해 편의점 식품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반려동물 입양 스토리 공모전 이벤트 페이지를 캡처해 본인 SNS에 업로드 한 후, 아지냥이 앱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인증한 고객 20명을 추첨해 배달앱 '배달의민족' 3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준다. 단 SNS 게시물 업로드 시 필수 해시태그 '#아지냥이'를 등록해야 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ESG 경영 일환으로 반려동물 입양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해서 펼치겠다"고 말했다.

choi1339@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