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 글라스락, CJ몰에 ‘보에나’ 특별구성세트 론칭
SGC솔루션 글라스락, CJ몰에 ‘보에나’ 특별구성세트 론칭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1.03.23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에나 드 모네 애프터눈 티 세트' 이미지.(사진=SGC솔루션)
'보에나 드 모네 애프터눈 티 세트' 이미지.(사진=SGC솔루션)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은 CJ몰에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의 특별 구성 세트인 ‘보에나 드 모네 애프터눈티 세트’를 첫 론칭, 이를 기념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행사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각각 ‘보에나 드 모네 애프터눈티 6P 세트’와 ‘보에나 드 모네 애프터눈티 & 골드 트레이 7P 세트’다. 특히 홈카페나 홈파티, 홈인테리어 수요를 반영해 높은 인기로 유통 채널을 확대, CJ몰에도 처음 론칭하며 한정 특가로 선보이게 됐다.

행사는 CJ몰에서 28일까지 진행된다. ‘보에나 드 모네 애프터눈 티’ 세트류 외에도 고급스러운 홈파티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은 ‘보에나 골드 트레이’까지 따로 구성해 할인 판매한다.

‘보에나 드 모네 애프터눈 티’ 세트는 커피머그&받침 세트와 미디움 사이즈의 플레이트가 함께 구성된 세트류로, 고급 호텔의 애프터눈 티 감성을 더해 갓 내린 커피나 마카롱 등의 디저트를 함께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고급스럽고 입체적인 플리츠 디자인을 적용한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로 특별한 날의 홈파티나 홈카페를 위한 소품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는 글라스락 고유의 유리 기술력에 업그레이드된 퀄러티 프로세스 공정을 더하고 파손된 제품을 2년간 무상으로 교환해주는 ‘파손보증제도’를 통해 제품력과 서비스를 한층 강화했다.

SGC솔루션 국내 공장에서 만들어져 믿을 수 있는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으로 떨어뜨려도 쉽게 깨지지 않는 견고함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주방가전에도 활용할 수 있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중국산 유리 제품과는 비교할 수 없는 독보적인 제품력과 빛을 담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보에나의 인기 제품을 CJ몰에서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퀄리티 높은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