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매트리스 케어 무상' 기회…22일 밤 11시 노려라
코웨이, '매트리스 케어 무상' 기회…22일 밤 11시 노려라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1.03.2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직원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사진=코웨이)
코웨이 직원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사진=코웨이)

코웨이는 22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매트리스 케어 1회 무상 서비스 제공’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1년 론칭한 슬립케어 매트리스 10주년 기념 행사로 방송은 이날 저녁 10시55분부터 60 분간 진행된다.

방송을 통해 매트리스 관리 필요성을 알리고 방송시간 동안 서비스 체험을 신청한 소비자에게는 ‘매트리스 케어 1회 무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는 4개월 마다 위생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가 전문 장비를 활용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웨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는 총 7단계로 진행된다. 매트리스 오염 측정부터 침대 프레임 클리닝, 침대 프레임 워싱, 사이드 엣지 클리닝, 매트리스 클리닝, UV 살균, 진드기 패치 부착으로 구성되어 쾌적하고 보송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매트리스 렌탈을 통한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10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감사 방송을 계기로 많은 분들께서 체계적인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무상으로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ja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