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 아동영어 테솔 과정 5기 모집
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 아동영어 테솔 과정 5기 모집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1.03.22 0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잉글리시버디 아동영어 테솔과정 강의 장면.(사진=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 아동영어 테솔과정 강의 장면.(사진=금성출판사)

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는 아동영어 지도교사 역량 강화를 위한 ‘잉글리시버디 아동영어 테솔 과정(Young Learners TESOL)’ 5기를 오는 29일까지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잉글리시버디는 초중등 대상 스마트 영어 학습 프로그램이다. 옥스포드, 미국 스쿨 리딩 등 영어 원서 기반으로 금성출판사의 55년 교육 노하우가 집약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이번 모집하는 '아동영어 테솔 과정'은 55년의 교육 노하우를 가진 금성출판사의 잉글리시버디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고려사이버대와 함께 공동 개발한 교사 역량 강화 프로그램이다.

타 테솔(TESOL) 과정 대비 시간과 비용의 부담이 적으면서도 실무에 직접 적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것이 특징이다. 아동영어학과 교수 등이 직접 전문적인 아동영어 교수법을 지도하며 수강 완료 시 수료증이 발급돼 관련 분야의 실무 능력을 인증 받을 수 있다. 해당 과정은 지난 4기 수강생 대상 금성출판사 자체 조사 결과 만족도 91% 이상으로 우수한 학습 효과와 높은 수강생 만족도를 기록한 바 있다.

아동영어 테솔 과정 5기는 3월29일부터 8월2일까지 총 18주 과정으로 구성됐다. 수강 과목은 영어동화 및 스토리텔링 기법, 파닉스 지도, 초등 영어회화 및 발음지도, 초등 영어읽기 및 쓰기 지도, 초등영문법의 5개 과목이다. 아동영어학과 교수, EBS 강의 개발자, 아동영어전문가 국내 최고의 전문가들이 기본 이론부터 실무 능력을 키워주는 상세한 교수법까지 안내한다.

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 관계자는 “푸르넷 공부방과 잉글리시버디 지도교사의 역량을 강화해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려사이버대 공동으로 아동영어 테솔과정을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kja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