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안주야·야식이야 온라인 할인 프로모션
대상 청정원, 안주야·야식이야 온라인 할인 프로모션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3.19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5일까지 정원e샵 구매 혜택 이벤트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선 4월5일까지 안주 간편식 ‘안주야’와 ‘야식이야’ 구매 혜택 이벤트를 한다. (제공=대상 청정원)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선 4월5일까지 안주 간편식 ‘안주야’와 ‘야식이야’ 구매 혜택 이벤트를 한다. (제공=대상 청정원)

대상 청정원은 4월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안주 간편식 안주야(夜)와 야식이야(夜) 구매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에선 이들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고, 추가 할인이 가능한 10% 쿠폰과 추가 적립금 제공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우선 정원e샵에서 ‘안주야(夜) 논현동 포차스타일’의 인기 제품인 △오돌뼈볶음 △마늘근위 △매콤두루치기 △직화곱창 △매운껍데기 등을 최대 25% 할인한다. ‘안주야(夜) 튀김안주 홈펍스타일’ 제품의 경우, △쭈꾸미튀김 △닭껍질튀김 △닭근위튀김 등을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야식 메뉴인 치킨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야식이야(夜)’의 △매운맛입혔닭 △바삭하게튀겼닭 등도 최대 17% 할인가에 판매한다.

청정원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정원e샵 모든 회원에게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0% 장바구니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최소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할인 가능하며, 안주야(夜) 제품 16종과 야식이야(夜) 4종에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 구매 금액의 1%가 쌓이는 기존 적립금 외에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의 회원에게 2000원의 적립금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저녁모임 등이 사실상 어려워지면서 안주와 야식 제품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안주야와 야식이야를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