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목표점수 맞춤형 '처음토플 300% 환급반' 리뉴얼
시원스쿨, 목표점수 맞춤형 '처음토플 300% 환급반' 리뉴얼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1.03.19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처음토플 300% 환급반' 리뉴얼 알림 이미지.(사진=시원스쿨)
'처음토플 300% 환급반' 리뉴얼 알림 이미지.(사진=시원스쿨)

시원스쿨은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토플(TOEFL) 전 점수대별 강의 라인업을 갖춰 ‘처음토플 300% 환급반’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토플은 영어권 특히 북미권 대학(원) 진학을 위해 주로 활용되는 시험이다. 점수 체계는 최저 0점부터 최고 120점까지다. 읽기, 듣기, 말하기, 쓰기 영역의 총점으로 평가한다.

시원스쿨랩의 ‘처음토플 300% 환급반’은 토플 준비를 처음 시작하는 학습자도 쉽게 공부할 수 있는 ‘처음토플’ 콘텐츠를 모은 패키지다. 달성한 목표 점수에 따라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

시원스쿨랩은 점수별로 입문 단계인 65점, 기본 단계인 80점, 그리고 100점 목표반 인강을 오픈해 패키지를 구성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학습자는 자신이 원하는 목표 레벨을 선택해 수강 신청할 수 있다.

목표 점수 달성과 수강후기 작성을 통해 65점+ 완성반과 80점+ 완성반은 수강료의 최대 100%까지 환급이 가능하다. 100점+ 완성반은 최대 300%까지 환급을 받을 수 있다. 각 목표 점수에 따른 교재가 포함된다. 100점+ 완성반은 토플 iBT 주관사인 ETS 기출 문제로 구성된 온라인 모의고사도 제공된다.

공통 혜택으로는 토플 라이팅‧스피킹 무료 첨삭권과 학습자료 3종, 영어발음 강의, 강사가 관리하는 카카오톡 온라인 스터디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수강료 환급 기준 점수를 달성하지 못하면 수강기간 365일을 연장해 학습을 유지할 수 있다.

한편 시원스쿨랩 토플 강의는 리딩, 라이팅, 스피킹, 리스닝 영역별 전문가 류형진, 레이첼, 박주영, 제니 강사가 진행하고 있다.

kja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