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픽, 소비자 친화 홈페이지 개편…인기제품 판매 확대
타이어픽, 소비자 친화 홈페이지 개편…인기제품 판매 확대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1.03.16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 정보 쉽게 보도록 UI·UX 개선…구매자 150명 5만원 상당 사은품 제공
타이어픽 모델이 홈페이지 개편 소식을 안내하는 모습. (사진=타이어픽)
타이어픽 모델이 홈페이지 개편 소식을 안내하는 모습. (사진=타이어픽)

SK네트웍스의 온라인 타이어·배터리 쇼핑몰 타이어픽은 소비자 맞춤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16일 밝혔다. 또 타이어픽은 국내 인기 타이어 5종을 판매 라인에 새로 추가하며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의 핵심은 소비자가 자신의 차량에 맞는 타이어와 배터리 등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사용자환경(UI), 사용자경험(UX)의 개선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사전 등록한 차량번호 기반으로 맞춤형 정보를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타이어픽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으로 차량 제원에 맞는 상품을 찾으려 할 때마다 매번 차량번호를 검색해야 했던 수고를 줄였다.

타이어픽은 소비자들이 차량에 맞는 제품을 자동으로 추천받아 제품 선정에 대한 고민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타이어픽은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신규 가입과 차량정보를 등록한 소비자에게 3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타이어픽은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금호타이어, 넥센타이어의 인기 제품을 추가해 판매 라인업 강화에도 나선다.

이번에 추가되는 제품은 금호타이어 ‘TA31’, ‘TA91’, ‘KL33’과 넥센타이어 ‘AH5’, ‘AH8’ 총 5종의 신차용 타이어(OE) 타이어로 시장에서 제품·안전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타이어픽은 판매 라인업 확대를 기념해 16일부터 ‘금호 넥센 패턴 입고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신규 판매 타이어 2개 이상을 구입하는 소비자 150명에게 선착순으로 요기요 모바일 쿠폰 5만원 등을 사은품을 증정한다.

타이어픽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과 판매상품 확대로 고객들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다양한 선택의 기쁨을 누리길 기대한다”며 “시장을 선도하는 서비스와 제품을 개발해 고객 편의를 더욱 더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