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8일은 프레즐데이"…아메리카노가 덤
탐앤탐스 "8일은 프레즐데이"…아메리카노가 덤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3.08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태제과와 '탐탐 에이스 타임' 프로모션도 전개
(제공=탐앤탐스)
(제공=탐앤탐스)

탐앤탐스는 3월8일 새학기 맞이 첫 ‘프레즐데이’를 연다. 이날 내내 탐앤탐스 매장 또는 마이탐(MYTOM)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프레즐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아메리카노 톨(tall)사이즈가 무료 제공된다.

탐앤탐스는 매월 8일을 프레즐데이로 지정하고,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이번 프레즐데이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 이벤트는 8일 탐앤탐스 오프라인 매장 현장 주문 또는 마이탐 앱에서의 스마트오더, 딜리버리, 스마트 드라이브 스루를 활용해 프레즐 단품을 주문한 소비자에겐 스페셜티 블렌드 원두를 활용한 아메리카노 1잔이 제공된다. 일부 매장에 한해 아이스티로 음료 변경도 가능하다. 

탐앤탐스는 또, 새학기 첫 프레즐데이 행사일인 8일부터 ‘탐탐 에이스 타임’ 프로모션을 한다. 이날부터 탐앤탐스 매장에서 아메리카노 1잔을 구매하면, 해태제과의 신제품 ‘에이스 뉴욕 치즈케이크맛’ 1봉지(6개입)가 증정된다. 

아울러 3월21일까지 탐앤탐스 아메리카노와 에이스 뉴욕 치즈케이크맛을 즐기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인스타그램에 #탐앤탐스 #탐탐에이스 #탐난다에이스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에이스 뉴욕 치즈케이크맛 1박스를 증정한다. 이중 7명에겐 마이탐(MYTOM) 아메리카노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프레즐과 아메리카노로 미소가 넘치는 새학기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