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7일까지 '3월 패션위크'…최대 66% 할인
쿠팡, 7일까지 '3월 패션위크'…최대 66% 할인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3.03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마는 '봄 신상 특가전'…활동성 좋은 캐주얼한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
3월 패션위크 배너(이미지=쿠팡)
3월 패션위크 배너(이미지=쿠팡)

쿠팡은 오는 7일까지 ‘3월 패션위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쿠팡은 봄을 맞아 새 단장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패션 아이템 신상품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패션위크는 쿠팡이 매달 첫 주 테마를 선정해 일주일간 패션 트렌드와 할인 상품을 제안하는 패션 주간 할인 이벤트로, 이달의 테마는 ‘봄 신상 특가전’이다.

쿠팡은 원피스, 트렌치코트, 가디건 등 2021 S/S 시즌에 적합한 트렌디한 아이템과 야상점퍼, 데님자켓 등 활동성이 좋은 캐주얼한 패션 아이템으로 패션위크를 꾸렸다.

이번 패션위크에서는 로라로라, 초코몽·제프몽, 네파키즈, 크리스틴프로젝트, 온앤온 등 브랜드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애플핑크·에스핏, 헤지스 등 브랜드는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라티젠, 앤드지, 난닝구, 마인드브릿지, 로엠, 미쏘, 헤지스, 조이너스, 숲 등 의류 브랜드와 질스튜어트, 닥스, 쌤소나이트, 휠라, 단골언니, 앨리스마샤 등 잡화 브랜드도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쿠팡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라티젠 LTG7 COLLAR 원피스, 폴햄 남녀공용 보아 후드 집업, 앤드지 세미오버핏 더블 트렌치코트, 리바이스키즈 아동용 박스탭 긴팔티셔츠, 단골언니 여성용 골드장식 펌프스힐 등이 있다.

이준석 쿠팡 리테일 패션 디렉터는 “활동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3월 패션위크는 다양한 봄 신상 특가전으로 준비했다”며 “쿠팡이 제안하는 활동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패션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