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 쌓아온 공로 인정받아
보람상조가 '2021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에서 8년 연속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2일 밝혔다.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은 기업의 지속 가능한 미래와 국가 경쟁력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제정됐다. △브랜드 리더십 △소비자 중심 브랜드 경영체계 △소비자 불만 관리 프로세스 △소비자 브랜드 만족도 등 4개 지표에 대해 소비자 리서치와 전문가 기업평가를 종합해 선정한다.
보람상조는 고객중심과 전문성, 변화대응 경영철학 아래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을 쌓아온 공로를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최철홍 보람상조 회장은 "보람상조라는 브랜드 가치를 많은 소비자가 알아보고 또 신뢰해준 덕분에 8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게 됐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혁신의 자세로 업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올바른 상조 문화를 위한 변화와 발전을 주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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