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전용 모의고사 '시크릿콘텐츠' 전국에 풀린다
이투스 전용 모의고사 '시크릿콘텐츠' 전국에 풀린다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1.03.01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부터 이투스북에서 판매 개시
이투스북에서 판매되는 '시크릿 콘텐츠' 이미지.(사진=이투스교육)
이투스북에서 판매되는 '시크릿 콘텐츠' 이미지.(사진=이투스교육)

입시 전문기업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은 산하 계열 학원에서만 독점 공급했던 모의고사 중 일부 ‘시크릿 콘텐츠’를 이투스북에서 최초로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시크릿 콘텐츠’에는 최신 경향을 반영한 2022학년도 수능 대비 최적화 모의고사를 비롯 강남 최상위권 학생들만 보는 킬러 시리즈가 포함돼 있다. 오는 2일부터 이투스북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에 판매되는 시크릿 콘텐츠는 단과목 중심의 ‘강남하이퍼 킬러 시리즈’, ‘5027 모의고사’와 전과목을 대상으로 한 ‘수능핏’으로 구성됐다. 대학수학능력시험 출제 기관인 한국교육과정평가원과 교육청 모의고사 출제진, 과목별 전문 연구원 검토 및 명문대 재학생 실전 검토를 통해 검증된 문항 퀄리티가 장점이다.

특히 강남하이퍼 킬러 시리즈는 영역별 1등급을 결정짓는 고난도 문항만 선별해 만든 미니 모의고사로 최근 3개년 수능 평가원 통계자료를 분석해 정답률이 낮은 킬러 문항만 집중 공략했다.

‘강남하이퍼 국어 킬러9’의 경우, 공통과목인 독서와 문학에서만 핵심 킬러 9문항을 출제했다. ‘강남하이퍼 수학 킬러5’는 원점수 100점을 결정짓는 최고난도 3문항과 1등급 달성을 결정짓는 고난도 2문항의 문제풀이와 학습전략을 제공한다.

50분 동안 27문제를 푸는 컨셉의 ‘5027 모의고사’는 시험 시간 관리를 원하는 상위권부터 준킬러 문제에 도전하는 하위권까지 만족도가 가장 높은 콘텐츠다. 빠르고 정확한 풀이 훈련으로 효율적인 시간관리를 통해 1등급 달성이 가능하도록 연간 10회분으로 구성됐다.

‘수능핏’은 2022학년도 수능 시험지와 동일한 구성의 최신 경향을 반영한 전과목 풀세트 실전 모의고사로 실전 감각을 키우고, 객관적으로 자신의 실력을 평가하기에 적합하다. 전문 검토진의 실전 검토 결과를 토대로 예상 등급컷을 과목별로 제공한다.

이종서 이투스교육 학원‧출판사업 총괄 부사장은 “첫 문·이과 통합형 수능이 시행되는 만큼 혼란스러울 수험생들을 위해 모의고사 콘텐츠를 공개하기로 결정했다”며 “2022학년도 수능 대비 최신 경향이 잘 반영된 시크릿 콘텐츠가 수능 대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