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 '결합상품 다이렉트 온라인몰' 공식 오픈
대명아임레디, '결합상품 다이렉트 온라인몰' 공식 오픈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1.02.25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신비·생활포인트·가전 렌털 등 원하는 혜택 선택 후 가입
(자료=대명아임레디)
(자료=대명아임레디)

대명스테이션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가 결합상품 다이렉트 가입 온라인몰 '버킷마켓'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버킷마켓은 대명아임레디의 다양한 상품을 한눈에 파악해 비교할 수 있다. 이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은 통신비와 생활포인트 등의 혜택 중에 원하는 지원 혜택을 선택해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버킷마켓에서 가입 가능한 결합상품은 △통신비 △위메프 포인트 △페이즈앱 포인트 △가전 렌털 △소형가전(주방, 음향, 패션) △베이비뉴스 쇼핑몰 육아용품 포인트 등이다. 품목에 따라 최대 100만원의 지원 혜택을 최대 36개월 동안 나눠 받을 수 있다.

또, 결합상품 지원과 함께 웨딩과 여행, 유아교육 등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서비스(전환서비스)'와 가입기간에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 회원 전용 온라인쇼핑몰 '대명아임레디몰' 이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만기까지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면, 가입 시 받았던 지원 혜택을 포함한 납입금 전액을 돌려받을 수 있다.

상품 가입은 온라인에서 원하는 품목을 선택해 가입을 신청하면 된다. 약관 동의와 본인 확인을 거친 뒤 미리 요청한 시간대에 해피콜로 결제정보를 등록하면 된다. 단, 소형가전과 육아용품 등 할부지원형 상품은 온라인에서 가입 신청과 결제까지 마쳐야 한다.

대명아임레디는 버킷마켓 오픈을 기념해 내달 7일까지 '혜택 맛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통신비와 쇼핑포인트, 생활포인트, 가전 렌털비, 육아용품 포인트 가운데 원하는 맛보기 지원 혜택을 골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각 30명씩 총 150명에게 3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버킷마켓은 상조와 해외여행, 골프와 같은 라이프케어 서비스와 개인이 원하는 결합상품을 골라 가입할 수 있어 나날이 세분화되고 있는 고객들의 욕구와 비대면 시대에 발맞춘 플랫폼"이라며 "일상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손쉽게 알 수 있고 신청부터 가입, 이용까지 빠르고 간편해진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