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매트 블랙' 공식 출시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매트 블랙' 공식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2.16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한정판 선보이며 큰 인기
네스프레소의 버츄오 플러스 매트 블랙. (제공=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의 버츄오 플러스 매트 블랙. (제공=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Nespresso)는 인기 제품 버츄오 플러스(Vertuo Plus)를 ‘매트 블랙(Matte Black)’ 색상으로 공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무광의 시크한 매력으로 프리미엄한 홈카페 컨셉트를 강조하는 네스프레소의 버츄오 플러스 매트 블랙은 지난해 2월 한정판으로 출시돼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공식 출시로 동일 제품을 모든 판매처에서 선보이게 됐다.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향의 커피를 강조한 버츄오 플러스는 원터치 바코드 테크놀로지로,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캡슐 고유의 바코드를 읽어 추출 시간과 속도, 온도까지 최적의 조건으로 맞춰 완벽한 커피를 선사한다.

한, 에스프레소(40밀리리터·㎖)부터 더블 에스프레소(80㎖), 그랑 룽고(150㎖), 머그(230㎖), 알토(414㎖)까지 5종의 다양한 스타일로 29가지 버츄오 커피를 개인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네스프레소는 버츄오 커피에 우유 거품기 ‘에어로치노(Aeroccino)’로 만든 우유를 더하면, 풍성한 크레마와 부드러운 우유 거품이 만나 더욱 깊은 맛과 향의 ‘버츄오 크레마 라테’를 즐길 수 있다고 부연했다.

버츄오 플러스 매트 블랙은 전국 17개 네스프레소 부티크와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네스프레소 클럽에서 구매 가능하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