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상콤달콤 '생딸기' 듬뿍 신메뉴 출시
메가커피, 상콤달콤 '생딸기' 듬뿍 신메뉴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2.04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초크림 딸기라떼' 등 4종 운영
메가커피의 딸기 신메뉴 4종. (제공=메가커피)
메가커피의 딸기 신메뉴 4종. (제공=메가커피)

메가커피는 2021년 첫 신메뉴로 국산 생딸기를 사용한 ‘민초크림 딸기라떼’ 등 4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메가커피의 신메뉴 4종은 △민초크림 딸기라떼 △베리퐁당 샤벳 스무디 △스크류베리 애플티 △베리베리 플로랄티 등이다.

민초크림 딸기라떼는 민트초코크림과 딸기라떼가 조화된 음료다. 메가커피는 딸기 과육이 듬뿍 들어간 우유와 민트초코크림을 섞지 않고, 먼저 빨대로 딸기 과육을 맛본 후 충분히 섞어 마시면 상큼달콤한 딸기와 민트의 조화로운 맛을 배가해 느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베리퐁당 샤벳 스무디는 스트로베리와 블루베리, 라즈베리 등 트리플 베리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스무디에 샤베트와 생딸기까지 곁들여져 먹는 재미를 표현했다. 

스크류베리 애플티는 딸기와 사과의 상큼한 조합이 특징인 티(Tea) 블렌딩 음료다. 딸기 과육이 듬뿍 담겨, 애플티와 함께 아래위로 섞어 함께 마시면 마치 스크류바를 연상케 하는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게 메가커피의 설명이다. 

베리베리 플로랄티는 스트로베리와 블루베리, 라즈베리 등 세 가지 베리류에 로즈마리와 히비스커스를 첨가한 티 블렌딩 음료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매년 다양한 딸기 메뉴를 선보이며 사랑 받은 메가커피는 맛은 물론 건강까지 고려해 다양한 재료를 컬래버레이션한 딸기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메가커피는 신메뉴 4종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4일부터 메가커피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딸기 신메뉴를 선물하면, 아메리카노를 선착순 무료 증정한다. 10일부터 17일까진 올해 운세를 확인하고 딸기 신메뉴 쿠폰과 금액권을 증정하는 ‘포춘쿠키 이벤트’도 선보인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