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다이로움, 전국 최대 규모 특별 혜택 제공
익산다이로움, 전국 최대 규모 특별 혜택 제공
  • 문석주 기자
  • 승인 2021.01.3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다이로움 혜택 2배, 최대 21만원 특별이벤트 시행 
익산다이로움. (사진=익산시)
익산다이로움. (사진=익산시)

이벤트 기간 지역 전통시장 안에 있는 상점에서 익산다이로움 카드를 이용해 3만원 이상 결제한 후 익산시청 홈페이지, SNS 등에 접속해 인증 이벤트 행사에 응모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다이로움 적립금으로 1만원을 충전 지급하며 적립금은 2월29일 이내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시 홈페이지 ‘다이로움 소식 모아보기’ 또는 ‘익산소식’, 익산시 SNS 채널 등을 통해‘설명절 전통시장 장보기(다이로움카드 이용) 인증 이벤트’에 링크연결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전통시장에서 3만원 이상 다이로움 카드로 이용한 카드영수증과 증빙사진(물품구입 또는 식당 음식사진)이 필요하다.
 
전통시장 장보기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익산다이로움을 3만원 충전해서 사용했을 경우, 총 1만6천원(충전시 10% 3000원, 페이백 10% 3000원, 이벤트 당첨금 1만원)의 큰 혜택을 볼 수 있다.
 
앞서 시는 재난지원금 성격으로 연중 20%(충전금액의 10% 추가적립, 사용금액의 10% 페이백) 혜택을 지원하는 등 전국 지역사랑상품권 중 가장 큰 익산다이로움만의 파격적인 지원정책을 시행 중이다.
 
정헌율 시장은 “익산다이로움카드를 이용해 전통시장, 우리 이웃가게를 살리는 골목상권 활성화 및 착한 소비운동에 함께 적극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며 “경기진작형 재난기본소득 일환으로 지원하는 익산다이로움 혜택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께 보탬이 되고 위로가 되도록 보다 나은 시책으로 포스트코로나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sjm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