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설맞이 국산 제철 수산물 특가 판매
옥션, 설맞이 국산 제철 수산물 특가 판매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1.22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7일까지 해양수산부와 '대한민국수산대전 설 특별전'
통영 생굴·완도 활전복·벌교 꼬막·태안 갑오징어 등
옥션은 2월7일까지 제철 수산물을 특가 판매하는 '2021 대한민국수산대전 설 특별전'을 한다. (제공=이베이코리아)
옥션은 2월7일까지 제철 수산물을 특가 판매하는 '2021 대한민국수산대전 설 특별전'을 한다. (제공=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은 해양수산부와 2월7일까지 ‘2021 대한민국수산대전 설 특별전’을 진행하고, 국내 제철 수산물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옥션의 이번 특별전은 코로나19로 수산물 소비 급감으로 어려움이 큰 어업인들을 위해 기획된 것으로, 지난해에도 관련 프로모션이 진행된 바 있다. 당시,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을 통해 국내 수산물 매출만 70억을 기록하며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옥션에서 설을 앞두고 진행하는 이번 수산물 특별전에서는 통영 생굴과 풍천 민물장어, 완도 활전복, 벌교 새꼬막, 순천 피꼬막, 제주 참조기, 통영 참돔회, 고흥 재래김, 태안 자연산 갑오징어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제철 수산물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옥션은 또, 수산물 소비촉진 차원에서 특별전 전용 할인쿠폰도 준비했다. 옥션의 모든 회원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20% 중복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할인 쿠폰은 행사 기간동안 총 3회에 걸쳐 1인 1매씩 제공된다.

이번 수산대전 설 특별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대한민국수산대전’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조경실 이베이코리아 식품팀 매니저는 “설을 앞두고 수요가 커지는 제철 수산물을 엄선한 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