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강원심층수', 해양심층수 기능성 마스크팩 출시
대교 '강원심층수', 해양심층수 기능성 마스크팩 출시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1.01.1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양심층수 기능성 마스크팩 '아쿠닉 딥 씨너지 마스크' 이미지.(사진=대교)
해양심층수 기능성 마스크팩 '아쿠닉 딥 씨너지 마스크' 이미지.(사진=대교)

대교그룹의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강원심층수는 뷰티브랜드 '아쿠닉(AQUNIQ)'의 마스크팩 '아쿠닉 딥 씨너지 마스크(AQUNIQ Deep Sea:nergy Mask)'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출시한 '아쿠닉 딥 씨너지 마스크'는 피부 보습, 미백, 탄력관리가 한번에 가능한 트리플 케어 마스크팩이다.

정제수 대신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가 90% 함유돼 피부 진정과 수분 충전에 효과적이다. 스피룰리나, 클로렐라 등 33가지 마린 에너지 추출물이 들어있어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한다.

또한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을 함유해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저자극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워터 에센스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마스크 사용 다음 날까지 지속되는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마스크 시트는 100% 셀룰로오스 생분해 원단으로 얼굴에 부드럽게 밀착될 뿐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한 친환경 제품이다.

강원심층수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쇼핑몰과 SNS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쇼핑몰에서는 △마스크팩 구매 시 1+1 이벤트 △200명 무료 체험 이벤트 △아쿠닉 브랜드 제품 구매 시 마스크팩 증정 △마스크팩 포토 인증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강원심층수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한국콜마와 긴밀한 협업으로 다양한 테스트를 거쳐 완성도를 극대화하여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장기간 마스크 착용, 찬바람 등 외부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관리하고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