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 도넛, 생딸기 듬뿍 도넛 신제품 출시
크리스피크림 도넛, 생딸기 듬뿍 도넛 신제품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1.19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라델피아크림치즈와 협업 4종 선봬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딸기 도넛 신제품. (제공=롯데GRS)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딸기 도넛 신제품. (제공=롯데GRS)

롯데GRS가 운영하는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필라델피아크림치즈와 손잡고, 생딸기가 듬뿍 들어간 도넛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크리스피크림이 출시한 이번 신제품은 대표 봄 과일로 꼽히는 딸기와 진하고 풍부한 풍미를 자랑하는 필라델피아크림치즈 브랜드와 협업을 한 것이 특징이다.   

종류는 △딸기 크림치즈와 우유크림이 들어간 ‘리얼 딸기 트리플 케익’ △글레이즈드 초콜릿케익에 초코칩과 생딸기가 토핑된 ‘리얼 딸기 초콜릿 케익’ △티라미수 케익에 크림치즈가 필링된 ‘리얼 딸기 티라미수 케익’ △필라델피아치즈 케익큐브와 생딸기를 토핑한 ‘리얼 딸기 큐브치즈케익’ 등 4종이다.

크리스피크림은 이 외에도 100% 생딸기 본연의 맛과 풍부한 과즙을 느낄 수 있는 ‘리얼 딸기 주스’, 생딸기와 필라델피아 큐브치즈케익을 블렌딩한 ‘리얼 딸기 치즈 블렌디드’ 등 음료 2종도 함께 내놓았다.

크리스피크림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딸기 마니아는 물론 치즈를 사랑하는 소비자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리얼 딸기 신제품으로 일상에서 활기를 얻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매장 방문 외에도 ‘롯데잇츠’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모바일과 배달 주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