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중식당 '백리향' 인기메뉴, 밀키트로 구현
최고급 중식당 '백리향' 인기메뉴, 밀키트로 구현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1.19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프레시지와 2차 협업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프레시지가 협업해 출시한 '63다이닝 키트 백리향편' (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프레시지가 협업해 출시한 '63다이닝 키트 백리향편' (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 문석)는 신선 간편식(HMR) 전문기업 프레시지(대표 정중교)와 함께 최고급 중식 요리를 가정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63다이닝 키트(63 Dining Kit) 백리향 편’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63레스토랑 전문 셰프의 레시피로 선보인 1차 협업 제품에 이은 두 번째 상품으로,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대표 중식당 ‘백리향’의 메뉴를 프리미엄 밀키트로 구현한 것이다. 

63다이닝 키트 백리향 편은 총 3종의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30년 노하우를 담은 소스와 신선한 야채, 돼지고기가 어우러진 매콤함이 일품인 ‘백리향 마파두부’, 중국식 간장소스가 어우러져 촉촉한 식감과 풍성한 육즙을 느낄 수 있는 ‘백리향 난자완스’, 3시간 가량 삶고 구운 돼지고기의 부드러운 식감과 농후한 소스의 감칠맛을 동시에 담은 백리향 시그니처 메뉴인 ‘백리향 동파육’으로 구성했다. 가격은 1만5900원부터 2만6900원까지다.

63다이닝 키트 백리향 편은 프레지시 홈페이지와 대형 온라인 채널, 63빌딩에서 운영하는 63 베이커리 매장,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갤러리아 고메이494 한남 매장 등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밀키트 업계 1위 프레시지와 함께 선보이는 63다이닝 키트는 첫 출시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프리미엄 밀키트라는 새로운 장르를 구축하고 있다”며 “고급요리를 가정에서 편안하게 즐기는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다양한 제품을 지속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