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차세대 프라이팬' 14일 롯데홈쇼핑 판매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 14일 롯데홈쇼핑 판매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1.14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상위 등급 '크리스탈 티타늄 IH'
6배 더 오래가는 내구성 강조
구매 시 '핸드블렌더' 추가 증정
14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는 테팔의 크리스탈 티타늄 IH 프라이팬 세트. (제공=테팔)
14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는 테팔의 크리스탈 티타늄 IH 프라이팬 세트. (제공=테팔)

테팔은 14일 오후 9시40분부터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차세대 프라이팬 ‘테팔 크리스탈 티타늄 IH 프라이팬 세트(이하 크리스탈 티타늄)’를 판매한다.

홈쇼핑을 통해 선보일 크리스탈 티타늄은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 중 최상위 등급이다. 테팔은 해당 제품이 나심비(나의 심리적 만족을 위한 소비)를 추구하는 밀레니얼과 Z세대부터 전문가처럼 요리를 즐기는 소비자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성능을 대폭 강화했다고 강조했다. 

특히, 혁신적인 ‘테팔 크리스탈 티타늄 코팅’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초고밀도 하드 크리스탈 베이스와 두꺼운 크리스탈 입자로 강화돼, 스테인리스 스틸 조리도구 등 어떤 조리도구를 사용해도 긁힘 걱정 없이 6배 더 오래가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가장자리 끝까지 바닥 전체가 인덕션에 반응하는 테팔 ‘풀와이드 플러스’ 인덕션 기술도 새롭게 적용했다.열효율이 뛰어나고 두꺼운 바닥으로 열 보존을 극대화해 빠르고 완벽한 조리를 도와준다는 게 테팔의 설명이다.

테팔은 한국 소비자를 위해 디자인을 향상한 것도 장점이라고 부연했다. 요리하기 편리한 깊은 바디 덕분에 볶다가 끓이는 과정이 많은 한식 조리 시 재료가 넘치거나 튀지 않아 깔끔한 요리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프랑스에서 제조되는 크리스탈 티타늄 세트는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는 △22센티미터(㎝) 멀티팬 △28㎝ 프라이팬 △28㎝ 볶음팬(유리뚜껑 포함) △24㎝ 편수 전골냄비(유리뚜껑 포함)로 구성된다.

오늘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선보이는 테팔의 크리스탈 티타늄 세트는 자동주문 할인과 일시불 할인까지 더해져 최종 혜택가 22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테팔 터보믹스 핸드블렌더’를 추가 증정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