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합격의길, ‘2021년 대학 합격 응원 콘서트’ 진행
대학 합격의길, ‘2021년 대학 합격 응원 콘서트’ 진행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1.01.13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급변한 2022학년도 입시 정책 속에서 우리 아이를 위한 길을 찾다”
사진 = 연합교육
사진 = 연합교육

(주)연합교육 ‘대학 합격의길’은 예비 초등, 중등, 고등학생 및 학부모, 교사, 교육 관련 전문가를 대상으로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대학 합격 응원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온라인 콘서트 강의는 오전 10시 30분부터 12시까지 1시간 30분동안 총 6번 진행된다. 쌍방향 온라인 강의(ZOOM 프로그램 활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강의는 △1강 포스트 코로나 성공적인 시간 관리 및 자기주도학습전략 △2강 급변하는 교육 정책에 따른 고입 및 대입 준비 전략 △3강 학생부를 부탁해 △4강 서울대 합격생 수행 및 세특 만점 비법 △5강 고교학점제&진로선택과목 이해와 대비 전략 △6강 2021학년도 입시결과 분석 및 2022학년도 준비 전략 등이 마련됐다.

강의 참가비용은 5만원(총 6개 강좌)이며 1개 강좌 등록시 2만원(도서 미증정)이다.

신청기간은 이날부터 다음달 2일까지이며 신청은 네이버 오피스 폼 (연합교육 블로그 공지사항 또는 대학 합격의길 홈페이지 배너 참조)를 통해 하면 된다.

강의는 해당 강의별 당일 오전 9시 30분에 문자로 전송되는 URL 주소로 접속해 들을 수 있다. 문의사항은 (주)연합교육 대학 합격의길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본 강의는 진진교육, (주)프레디저 in 진로진학연구소, 임앤정연금술클래스, 엄알비, 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 학원대학교, 한국교육컨설팅연구원, 행복한 논술, 데오럭스 대구 진학컨설팅,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데오럭스 교육그룹이 함께한다.

한편 행사를 주관하는 (주)연합교육은 대학입시 전문 뉴스채널 및 국내유일의 대학입시 전문 매거진 ‘대학 합격의길’을 운영하고 있다. 도서·산간벽지 학교 및 전국 고교의 진로·진학 교사 및 교육관련 전문가들에게 도서를 기부하는 등 더 나은 교육환경 조성과 지원에 힘쓰고 있다.

baramss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