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 Rx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크림' 리뉴얼
CNP Rx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크림' 리뉴얼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1.10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티날에 CNP Rx 타임 코드 콤플렉스 더해
리뉴얼 된 CNP Rx의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크림'(이미지=LG생활건강)
리뉴얼 된 CNP Rx의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크림'(이미지=LG생활건강)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가 회사의 타임 코드 콤플렉스를 더한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리뉴얼 된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크림’은 탄력 강화 메커니즘이 업그레이드됐고, 토출이 편리한 튜브 타입의 용기로 제품의 효능을 지키면서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레티날 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모공보다 작은 사이즈로 잘게 쪼개는 Noisome 기술이 적용됐다. 여기에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과 미백 기능성 성분인 알파-비사보롤을 함유한 포뮬러가 주름 개선과 함께 더욱 생기 넘치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CNP Rx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에 리뉴얼 된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크림’은 레티날과 CNP Rx 타임 코드 콤플렉스를 함유했으며,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을 함유해 주름이 고민인 부위에 강화된 탄력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크림’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광교점 등 백화점 매장과 롯데온, 갤러리아몰, AK몰 등의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