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교구몰 ‘위니스토어’ 오픈...유치원‧어린이집과 B2B 추진
교원, 교구몰 ‘위니스토어’ 오픈...유치원‧어린이집과 B2B 추진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1.01.08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니스토어 이미지.(사진=교원)
위니스토어 이미지.(사진=교원)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은 위즈아일랜드가 유아전문교구몰 ‘위니스토어’를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놀이교육기관의 노하우를 담아낸 교구를 통해 향후 영어유치원, 어린이집 등과의 B2B(Business to Business)를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위니스토어는 교구는 물론 교구를 활용해 놀이학습이 가능한 연계콘텐츠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위즈아일랜드는 ‘감성놀이교육’을 활용한 오프라인 교육서비스부터 가정학습으로 연계되는 O2O(Online to Offline)서비스를 제공한다. 교구를 활용한 놀이방법, 가정연계학습 방법 등을 유튜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위니스토어는 위즈아일랜드의 자체 캐릭터를 활용한 캐릭터 상품부터 메모리 게임과 젠가 등 다양한 교구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모리 보드게임은 각국의 전통의상을 입은 위즈아일랜드의 대표 캐릭터 위니와 함께 세계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자작나무 소재로 만들어진 총 48장의 카드를 가지고 플레이하면서 세계 각국을 재미있게 익히고 접할 수 있다.

위즈아일랜드 관계자는 “교원위즈의 감성놀이교육 노하우로 만들어낸 우수한 교구를 보다 많은 아이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위니스토어를 오픈했다”며 “어린이집과 영어유치원 등 유아교육시설과의 협약을 추진하는 등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