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나관중 '삼국지' 원작 초등생 눈높이 맞춰 출간
금성출판사, 나관중 '삼국지' 원작 초등생 눈높이 맞춰 출간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1.01.04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화‧소설 동시 담긴 '드림북스 삼국지' 40권 내놔
금성출판사 삼국지 출간.(사진=금성출판사)
드림북스 삼국지 40권 이미지.(사진=금성출판사)

금성출판사는 새해를 맞아 초등학생을 위한 삼국지 전집을 신규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삼국지는 후한 말 유비, 관우, 장비의 도원결의에서 출발해 위, 촉, 오 세 나라가 하나로 합쳐 지기까지 수많은 영웅호걸들이 펼치는 흥미진진한 역사를 담은 책이다.

금성출판사는 만화와 소설이 동시에 담긴 ‘드림북스 삼국지’ 40권을 새롭게 출간했다. 이 삼국지는 나관중의 삼국지 원작을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한 권에 만화 삼국지와 소설 삼국지를 동시에 담았다.

특히 금성출판사의 삼국지는 한자어부터 고사성어, 인물, 역사까지 학습할 수 있도록 풍성한 학습자료가 더해졌다. 또한 교육부 지정 상용한자 1800자로 이뤄진 한자어에 한자와 뜻, 음을 병기해 어휘력을 확장할 수 있도록 했다. 삼국지 명언, 삼국지 역사 지도와 연표, 삼국지 탐구, 삼국지 토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수록했다.

금성출판사는 삼국지 출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푸르넷 공부방 블로그에서는 2월5일까지 ‘내돈내산 삼국지 후기 이벤트’를 연다. 삼국지 구매 후 필수 키워드인 △금성출판사 △완독결의 삼국지 △삼국지 △만화 삼국지 △어린이 삼국지와 사진 5장 이상을 첨부한 블로그 리뷰를 작성하고 URL을 복사해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달면 전원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푸르넷 공부방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11일까지 ‘삼국지 출간기념 완독결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푸르넷 공부방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을 팔로우한 후 퀴즈에 댓글을 달면 마사지기, 디저트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금성출판사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인생 필독서인 삼국지를 쉽고 재미있게 읽으며 완독에 도전할 수 있도록 드림북스 삼국지를 출시했다”며 “다양한 전략과 인물들의 이야기가 담긴 삼국지를 통해 삶의 지혜와 통찰력을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