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 "1월 한달간 혜택 풍성"…새해 프로모션 전개
휘닉스 평창 "1월 한달간 혜택 풍성"…새해 프로모션 전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12.31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 BBQ 2인 특전 등…1월4일 '스노우파크' 재오픈
휘닉스 평창이 '포레스트 캠핑 BBQ' (제공=휘닉스H&R)
휘닉스 평창이 '포레스트 캠핑 BBQ' (제공=휘닉스H&R)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휘닉스 평창은 내년 1월4일 ‘스노우파크’ 재오픈을 앞두고, 새해맞이 포레스트 캠핑 BBQ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31일 밝혔다.

휘닉스 평창의 새해 프로모션은 올 한해 리조트를 찾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내년 1월4일 재오픈하는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1월 한 달 동안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우선 휘닉스 평창 ‘올인클루시브 베이직’ 패키지를 이용하는 소비자에겐 18만원 상당의 포레스트 캠핑 BBQ 2인 특전이 제공된다. 

포레스트 캠핑 BBQ 프로그램은 따뜻한 화로에서 낭만적인 캠핑을 체험할 수 있는 이색 프로그램으로서, 특히 자연 속에서 사람들과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온전히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각종 캠핑 시설과 용품은 모두 준비돼, 몸만 가도 된다. 

올인클루시브 베이직 패키지는 1월 한 달간 포레스트 캠핑BBQ 2인 특전을 포함해, 객실과 조식 뷔페, 리프트 또는 스노우빌리지 양일권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 성인 2인 기준 26만2000원부터다.

같은 기간 룸온리(Room Only) 객실 이용 시에도 프로모션을 적용한다. 객실만 예약해도 조식 뷔페와 중식, 도시락, 리프트 또는 스노우빌리지 중 선택해 특전을 누릴 수 있다. 휘닉스 평창 객실은 주중 성인 2인 기준 15만9000원부터다.

휘닉스 평창 관계자는 “2021년에도 더 좋은 서비스와 혜택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지속적으로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휘닉스 평창의 새해맞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