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앤코, 내년 상반기 대졸 정기 공개채용
리치앤코, 내년 상반기 대졸 정기 공개채용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0.12.30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무·개발·영업관리 등 7개 부문 선발…내달 10일까지 서류 접수
(자료=리치앤코)
(자료=리치앤코)

법인보험대리점(GA) 리채앤코가 내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정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리치앤코는 내달 10일까지 리치앤코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 접수를 받는다. 지원 자격은 경력 2년 미만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와 졸업예정자다. 특히, 희망 직무와 연관성이 높은 대외활동을 경험한 지원자는 우선 채용대상이다.

모집 분야는 △법무 △브랜드 마케팅 △개발 △영업관리 등 총 7개 부문이다. 최종 합격자는 배치 부서에 따라 리치앤코와 굿리치앱을 운영하는 리치앤코 자회사 리치플래닛에서 근무하게 된다.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두 차례 면접을 진행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최종 합격자는 내년 2월 말부터 인턴사원으로 서울 중구 린치앤코 본사에서 근무하게 된다. 인턴사원 근무 6개월 후에는 우수 평가자를 대상으로 정규직 전환 여부가 결정된다.

또, 이번 인턴사원 모집에 최종 합격한 지원자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입사 첫날에는 회사에서 제공한 고급 차를 타고 출근할 수 있는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턴십 4개월 차부터는 50만원 상당의 복지포인트를 지급한다. 정규직으로 전환되면 1년간 부모님 보험 상품 가입도 지원한다.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는 "리치앤코는 보험 GA 업계와 인슈어테크 부문을 통틀어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대표 업체"라며 "회사와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젊은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