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상조서비스 부문 1위
보람상조,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상조서비스 부문 1위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0.12.29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중심·변화 대응·전문경영 등 기반 서비스 경쟁력 격상 '호평'
(자료=보람상조)
(자료=보람상조)

보람상조가 '2020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는 한 해 동안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기업을 선정해 시상한다. 심사위원들은 브랜드 인지도와 성장 가능성 등 잠재 요소까지 평가한다.

보람상조는 △고객 중심 △변화 대응 △전문경영 등 3대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서비스 경쟁력을 격상시킨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최철홍 보람상조 회장은 "보람상조는 대한민국 대표 상조기업으로서 정성을 다하는 서비스 정신을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해왔다"며 "내년에는 경영 비전을 살려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고 고객 감동을 실현해 업계 문화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