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배려 캠페인 홍보 위한 웹 예능 '영지야 놀잡' 공개
ABL생명, 배려 캠페인 홍보 위한 웹 예능 '영지야 놀잡' 공개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0.12.28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근무자들과 일 고충·올바른 배려 등 주제로 토크
지난 24일 ABL생명이 공개한 '영지야 놀잡(JOB)' 첫 번째 영상. (자료=ABL생명)
지난 24일 ABL생명이 공개한 '영지야 놀잡(JOB)' 첫 번째 영상. (자료=ABL생명)

ABL생명이 지난 24일 배려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웹 예능 '영지야 놀잡(JOB)'을 유튜브로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영지야 놀잡은 걸그룹 카라 출신 허영지가 출연해 다양한 업계의 근무자들과 일의 고충과 올바른 배려 등에 관해 얘기하는 토크 예능 방송이다.

지난 24일 공개된 첫 방송에서는 허영지가 택배기사와 배달 기사를 초대해 그들이 일하면서 겪었던 다양한 에피소드를 소개했다.

영지야 놀잡은 첫 번째 영상을 시작으로 총 3편이 유튜브를 통해 매주 업데이트된다.

은재경 ABL생명 상품&마케팅실장은 "상호 간의 자유로운 소통창구로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활용한 배려 확산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 시대에 서로 배려하는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ABL생명은 지난 6월부터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하자는 의미에서 배려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