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유튜브 구독자 20만 돌파 기념 이벤트
신한은행, 유튜브 구독자 20만 돌파 기념 이벤트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0.12.23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하 댓글 인증하면 추첨 통해 아이패드·에어팟 등 제공
(자료=신한은행)
(자료=신한은행)

신한은행이 이달 말까지 공식 유튜브 채널 'FUNhan Bank' 구독자 20만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올해 초 공식 유튜브 채널을 '금융에 재미를 입금하다'라는 의미인 FUNhan Bank 컨셉으로 개편했고, 지난 15일 기준 구독자 수 20만을 돌파했다.

FUNhan Bank는 금융 용어를 쉽게 설명하는 상황을 그린 '친한은행'과 신한은행 직원이 직접 추천하는 맛집을 담은 '싸대기(싸고 대박 기가막힌 맛집)' 등 예능형 금융 콘텐츠를 제공했다.

신한은행은 이달 말까지 구독자 20만 돌파를 기념해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20만 기념 감사영상에 축하 댓글을 달고 채널 구독과 좋아요를 누른 후, 페이스북에 축하 댓글을 캡처해 인증하면 된다.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1명)와 에어팟 프로(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따뜻한 관심과 큰 사랑 덕분에 구독자 20만을 넘어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금융정보와 재미를 갖춘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