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생보감, 식사대용품 신규 출시 기념 특별 레시피 공개
영생보감, 식사대용품 신규 출시 기념 특별 레시피 공개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0.12.22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영생보감)
(사진 = 영생보감)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영생보감 식사대용품의 특별 레시피가 공개됐다.

라이프 및 컬쳐 미디어 기업 '크리컬쳐에스'의 브랜드 '영생보감'은 최근 출시한 식사대용품 관련 레시피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22일 크리컬쳐에스에 따르면 영생보감은 식사대용품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세 가지 특별 레시피 노하우를 공개했다.

먼저 저지방 우유 또는 요거트와 함께 먹을 경우 맛과 영양 밸런스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다. 또 샐러드에 곁들여 먹는 식사대용품으로도 섭취가 가능하다. 저지방 아이스크림을 토핑해 먹는 방법 또한 재미를 더한다.

아울러 모든 제품에는 견과류 토핑을 추가해 식감 및 포만감를 극대화했다. 반면 인공감미료, 인공착향료, 방부제, 글루텐 등을 일체 첨가하지 않은 것이 포인트다.

영생보감의 식사대용품 신제품은 카카오 맛, 보성말차 맛, 군고구마 맛 등 세 가지 유형으로 출시됐다. 운동 후 단백질 보충이 필요할 때, 공부 또는 업무 도중 출출할 때, 아이들 간식이 필요할 때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군고구마 맛은 풍부한 식이섬유를 원하는 이들에게, 보성말차 맛은 고단백 식품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또 카카오 맛은 낮은 당류를 선호하는 이들에게 최적화됐다.

한편, 영생보감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한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baramss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