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교육, 빅데이터로 분석한 ‘2021 정시모집 지원 참고표(배치표)’ 발매
연합교육, 빅데이터로 분석한 ‘2021 정시모집 지원 참고표(배치표)’ 발매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0.12.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연합교육)
(사진 = 연합교육)

㈜연합교육은 월간 ‘대학 합격의길’에서 정시지원 특별호로 발간한 ‘2021 정시모집 빅데이터 분석 합격점수 컷’의 분석을 토대로 '2021학년도 정시모집 지원 참고표'(배치표)를 제작해 별도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앞서 ‘2021 정시모집 빅데이터 분석 합격점수 컷’을 구매한 독자들은 연합교육 홈페이지 내 오피스 폼을 통해 무료 배부 신청이 가능하다.

배치표는 인문·자연 계열이 국전지 크기로 앞뒤에 나뉘어 인쇄된다. 배치표에는 전국 170여 개의 4년제 대학의 학과별 정시지원 예상 합격컷이 실린다.

정시지원과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2021 정시모집 빅데이터 분석 합격점수 컷’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1학년도 정시모집 지원 참고표(배치표)는 가·나·다군 한 장씩 총 세 장으로 구성됐다. 배치표는 오는 23일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표가 발표된 후 5일 이내에 발행해 발송할 예정이다.

한편, ㈜연합교육은 대학입시 전문 월간지 ‘대학 합격의길’ 발간 및 대학입시 전문 뉴스채널을 운영하는 등 대입정보 자료 연구·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강남구 대치동 입시 전문가인 김기영 주필과 장광원 발행인, 입학사정관 및 진로·진학 상담교사, 입시 전문 취재·편집기자들이 제작한 ‘대학 합격의길’은 예리한 분석과 명확한 방향 제시로 수험생들의 길라잡이가 되고 있다.

2021학년도 정시모집 지원 참고표(배치표)는 연합교육 ‘대학 합격의길’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연합교육 관계자는 “정시 지원은 신중하고 정확한 수능 성적 분석이 필요하다"며 "대입을 준비하는 수험생 및 학부모들에게 월간 ‘대학 합격의길’에서 발행하는 배치표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baramss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