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닌텐도 스위치' 판매 라방 진행
신세계TV쇼핑 '닌텐도 스위치' 판매 라방 진행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12.21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광희, 특별 게스트 참여
본체 3종, 타이틀 24종 선봬
닌텐도 스위치 모바일 특집 방송 안내 배너(이미지=신세계TV쇼핑)
닌텐도 스위치 모바일 특집 방송 안내 배너(이미지=신세계TV쇼핑)

신세계TV쇼핑은 21일 밤 10시 모바일 방송 ‘신세계TV쇼핑 라이브’에서 닌텐도 스위치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60분간 진행되는 이번 편에는 인기 방송인 황광희가 특별 게스트로 참여해 진행을 맡는다.

신세계TV쇼핑은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 안전하고 즐거운 연말연시를 보내기 위해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특집 방송을 기획했다.

신세계TV쇼핑은 영상 구성과 판매 물량 등 모바일 라이브 사상 최대 규모의 특집으로 방송을 진행한다.

실제 이번 방송에서는 블루레드, 그레이, 동물의 숲 에디션 등 닌텐도 스위치 상품 본체 3종과 타이틀 24종이다.

타이틀은 링피트 어드벤처 합본패키지와 피트니스 복싱2,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 등 최신 타이틀과 모여봐요 동물의 숲, 마리오 카트8 디럭스 등 인기 타이틀로 구성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등의 18종 인기 타이틀에는 정가 대비 최대 15% 할인과 함께 행사카드(현대) 5%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신세계TV쇼핑 앱, SSG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신세계TV쇼핑은 화려한 볼거리도 더했다. 가로 26미터(m), 세로 3.2m 크기의 초대형 LED스크린 ‘디지털 월’을 통해 게임 시연과 출연자 간의 대결 영상도 선보인다.

소비자들은 채팅창을 통해 게스트 황광희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풍성한 경품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신세계TV쇼핑은 또 황광희의 포즈를 캡처해 보내준 소비자 총 6명을 추첨해 링피트 어드벤처와 동물의 숲 에디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그 외 30명을 추첨해 2만원 상당의 BBQ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상민 미디어커머스 팀장은 “예능형 쇼핑 라이브 콘텐츠가 각광받는 요즘, 인기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특집을 기획했다”며 “할인가에 닌텐도의 인기 타이틀까지 구매할 수 있는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