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광주은행장배 아마추어 골프대회' 성료
광주은행, '광주은행장배 아마추어 골프대회' 성료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0.12.18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2~11월 예선 진행…최종 우승에 고은상 선수
지난 16일 나주중흥골드레이크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된 '광주은행배 아마추어 골프대회' 시상식에서 (왼쪽부터)이춘우 광주은행 부행장과 고은상 선수, 임대형 나주중흥골드레이크 컨트리클럽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광주은행)
지난 16일 전남 나주중흥골드레이크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된 '광주은행배 아마추어 골프대회' 시상식에서 (왼쪽부터)이춘우 광주은행 부행장과 고은상 선수, 임대형 나주중흥골드레이크 컨트리클럽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광주은행)

광주은행이 지난 16일 전남 나주중흥골드레이크 컨트리클럽에서 진행한 '광주은행장배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성료했다고 18일 밝혔다.

광주은행은 작년 12월 나주중흥골드레이크 컨트리클럽과 협약을 맺고 올해 2월부터 광주은행장배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진행했다.

광주은행장배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순수 아마추어대회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지난 2월부터 11월까지 예선을 거친 후 왕중왕전을 진행해 최종 우승자를 선발했다.

최종 우승을 차지한 고은상 선수는 신페리오 우승 트로피와 현대자동차 뉴아반떼를 받았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지역민과 함께 소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추진한 이번 대회에 많은 성원을 보내줘 감사하다"며 "광주지역 경제·사회·문화·체육 등 여러 분야에서 지역민과 함께 상생하고 동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