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프리미엄 밀키트 '라방'으로 첫 선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밀키트 '라방'으로 첫 선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12.1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품 기획부터 개발까지 참여…맞춤 상품 준비
3일간 최대 35% 할인, 방송 당일 추가 프로모션
랍스터 쉬림프 플레이트(이미지=롯데쇼핑)
랍스터 쉬림프 플레이트(이미지=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은 캐나다 노바스코샤산 랍스터, 무항생제 한우 등 프리미엄 식재료를 활용한 밀키트 신상품 3종을 17일 오후 6시30분 롯데백화점 라이브방송 채널 ‘100LIVE(빽라이브)’를 통해 처음 공개한다.

프리미엄 밀키트 3종은 CJ프레시웨이의 ‘랍스터 쉬림프 플래터’, ‘시즈닝 한우 스테이크’, ‘숙성 연어 스테이크’다.

롯데백화점은 백화점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상품 기획 단계부터 개발까지 참여했다.

롯데백화점은 신제품 출시와 라이브방송을 기념해 19일까지 밀키트 상품 3품목과 디저트로 함께 즐길 수 있는 파스키에 케이크 등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또 방송 당일인 17일엔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당일 최종 혜택가는 랍스터 쉬림프 플래터와 시즈닝 한우 스테이크 1만9380원, 숙성 연어 스테이크 1만4880원, 파스키에 케이크 8420원 등이다.

롯데백화점은 라이브방송 중 실시간 퀴즈 이벤트도 진행, 정답을 맞힌 소비자 5명을 대상으로 해당 밀키트를 증정한다.

김희철 상품기획자는 “상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소스와 부재료 등을 파트너사와 함께 고민하며 고객에게 선보일 상품의 맛과 품질에 힘썼다”며 “앞으로도 파트너사, 유명 맛집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새로운 밀키트와 HMR 상품을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