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상어 애니메이션' 시리즈, 크리스마스날 EBS서 방영
'아기상어 애니메이션' 시리즈, 크리스마스날 EBS서 방영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0.12.16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스터디, '베이비샤크 빅 쇼' 크리스마스 스페셜 영상 국내에
EBS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 피시마스 대소동' 이미지.(사진=스마트스터디)
EBS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 피시마스 대소동' 이미지.(사진=스마트스터디)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는 세계 최대 규모 키즈 엔터테인먼트 채널 니켈로디언(Nickelodeon)과 공동 제작하는 2D 애니메이션 시리즈 ‘베이비샤크 빅 쇼(Baby Shark’s Big Show!, 가제)’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영상을 25일 국내 방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1일(미국서부 기준) 미국 니켈로디언 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된 ‘베이비샤크 빅 쇼’ 크리스마스 스페셜 영상은 오는 25일 오전 9시 40분 EBS에서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 피시마스 대소동’이라는 제목으로 방영된다. 이날 오후 2시에는 핑크퐁 TV 앱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 피시마스 대소동’은 아기상어 올리와 단짝 친구인 작은 파일럿 피시 윌리엄이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을 앞두고 행방불명된 산타 상어 할아버지를 대신해 바닷속 크리스마스를 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방영 후 ‘베이비샤크 빅 쇼’는 2021년 봄 니켈로디언 유아동 플랫폼에서 약 30분 분량의 에피소드 26편이 방영될 예정이다. 미국 출시 후 전세계 니켈로디언과 닉 주니어(Nick Jr.) 채널을 통해서도 순차 공개된다. 올리와 윌리엄이 함께 바닷속을 탐험하며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고 함께 노래 부르는 신나는 모험 이야기를 그릴 계획이다.

김민석 스마트스터디 대표는 “미국 현지에서 공개된 아기상어 TV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영상을 한국에서도 선보이게 됐다”며 “내년 니켈로디언을 통해 선보일 ‘베이비샤크 빅 쇼’의 완성도 높은 제작에 더욱 힘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핑크퐁 아기상어는 지난 11월 ‘핑크퐁 아기상어 체조(Baby Shark Dance)’ 영상이 전세계 유튜브 최다 조회 영상 1위에 올라 현재 74억뷰를 기록하고 있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