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나만의 파스타 '스파고' 출시…식사류 강화
커피빈, 나만의 파스타 '스파고' 출시…식사류 강화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12.16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밀라노식 메뉴, 취향 따라 면·소스 선택
커피빈은 취향 따라 면과 소스 선택이 가능한 파스타 '스파고'를 선보였다. (제공=커피빈코리아)
커피빈은 취향 따라 면과 소스 선택이 가능한 파스타 '스파고'를 선보였다. (제공=커피빈코리아)

커피전문점 ‘커피빈코리아(대표 박상배)’는 이탈리아 밀라노식 파스타 ‘스파고’를 매장에서 새롭게 선보였다.

16일 커피빈에 따르면, 새롭게 출시되는 스파고 파스타는 취향에 맞게 맛볼 수 있도록 ‘커스텀(Custom, 맞춤형)’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취향에 따라 파스타 면과 소스를 직접 선택 가능해, 다양한 형태로 ‘나만의 파스타’를 즐길 수 있다. 

파스타 면은 △피치 △파파르델레 △펜네 △파르팔레 등 4종, 소스는 △피자이올라 △아라비아따 △타르투포 에 펑기 △노르마 △카초에 페페 △마스카포네 둥 6종이다. 

커피빈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감안해, 2단계~2.5단계 시행 시에는 포장만 가능하도록 했다. 가격은 6900원이다.

커피빈은 최근 카페식(食) 문화 확산 추세에 따라 한 끼 식사로 즐기기 좋은 푸드군 강화 차원에서 스파고를 기획했다. 지난 6월 샐러드 3종을 처음으로 선보인 이후, 각 시즌에 맞는 샌드위치와 베이커리류를 꾸준히 출시 중이다.

커피빈 관계자는 “최근 카페는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식사까지 가능한 공간으로 영역이 확장되고 있다”며 “커피빈에서 더욱 다채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푸드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커피빈은 파스타 스파고 출시를 기념해 12월24일까지 매장에서 파스타 1개를 구매 시, 아메리카노(S) 사이즈 한 잔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