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교육 ‘뮤직에듀벤처’, 피아노 어드벤처 온라인 개최
장원교육 ‘뮤직에듀벤처’, 피아노 어드벤처 온라인 개최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0.12.15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직에듀벤처의 '피아노 어드벤처 온라인 세미나' 포스터.(사진=장원교육)
뮤직에듀벤처의 '피아노 어드벤처 온라인 세미나' 포스터.(사진=장원교육)

장원교육은 음악교육 전문기관 뮤직에듀벤처가 2주 속성 피아노 어드벤처 세부 세미나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피아노 어드벤처 올인원 세부 세미나’와 ‘영어 피아노 레슨 세미나’는 모두 실시간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내년 1월3일까지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피아노 어드벤처 올인원 세부 세미나는 피아노 어드벤처 교재를 활용한 피아노 교수법을 소개한다. 레슨 비법과 연주, 이론, 테크닉, 청음 포인트 팁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2회 구성으로 오는 15,17일과 22,24일 진행된다.

‘영어 피아노 레슨 세미나’는 영어를 활용한 퍼스트 어드벤처 교재 강의와 레슨 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영어 문장 등 유아 영어 피아노 레슨에 필요한 노하우를 소개한다. 세미나는 16일, 23일 2회 실시하고 뮤직에듀벤처 전민주 교육팀장이 직접 강연한다. 두 세미나 모두 수료 시 온라인 수료증을 증정한다.

두 세미나 동시 등록 시 특별 할인가로 10만원에 제공한다. 접수는 수업이 진행되는 동안 언제든지 신청할 수 있으며 뮤직에듀벤처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신청을 받는다.

뮤직에듀벤처는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이 미국 1위 피아노 교육업체 ‘페이버 피아노 어드벤처(Faber Piano Adventure)’와 손잡아 만든 피아노 교육기업이다. 2012년 8월 출범해 다양한 피아노 연주 교재와 교수법을 소개하고 있다. 또 전국 대학교 및 평생교육원에서 PA자격증 과정을 개최하고 있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