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월드, 다양한 온라인채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 동시 전개
짐월드, 다양한 온라인채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 동시 전개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0.12.15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짐월드의 맥포머스 ‘크리스마스 이벤트’ 이미지.(사진=짐월드)
짐월드의 맥포머스 ‘크리스마스 이벤트’ 이미지.(사진=짐월드)

한국짐보리(주)짐월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짐보리샵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홈쇼핑 방송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공식 온라인쇼핑몰 ‘짐보리샵’에서는 오는 29일까지 맥포머스 등을 특가로 만나 볼 수 있는 ‘특가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자신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쇼핑지원금 1000원을, 룰렛 이벤트에 응모하면 정품 교구, 할인 쿠폰 등을 모든 고객에게 증정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오는 23일까지 ‘크리스마스 특집 세일’을 진행한다. 맥포머스 1+1 혜택과 릴레이 특가를 통해 최대 67%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짐보리샵의 베스트 상품을 담은 ‘짐보리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스토어찜 또는 소식 알림 등록 시 2000원을 즉시 할인해 준다.

홈쇼핑 방송을 통해서는 맥포머스와 스틱오의 최신상 디럭스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특집 방송을 마련했다.

오는 18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모바일과 TV로 나눠 진행되는 원데이 2라이브 특집 방송을 실시한다. 모바일 방송으로는 이날 11시부터 12시까지 ‘스틱오 매직플레이 세트’를 선보인다. 방송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슈렁크 낮잠패드’ 증정, 삼성카드 결제 시 5% 즉시 할인, 일시불 결제 시 1만원 할인, 구매 인증 시 2만5000포인트 지급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TV 홈쇼핑 방송으로는 이날 13시 40분부터 14시 40분까지 ‘맥포머스 다이내믹 빌더 풀패키지’를 선보인다. 방송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 ‘맥포머스 어메이징 트랜스폼 휠 세트(17PCS)’ 증정, 포토 상품평 작성 시 ‘맥포머스 클릭 휠(2PCS)’ 증정, 삼성카드 결제 시 5% 즉시 할인, 일시불 결제 시 1만8000원 할인, 12개월 무이자 할부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짐월드 관계자는 “올 크리스마스와 연말에는 코로나19로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한 이벤트를 강화했다”며 “재미와 교육효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짐월드의 프리미엄 교구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