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8년 연속 ‘100대 브랜드’에…‘63위’
귀뚜라미, 8년 연속 ‘100대 브랜드’에…‘63위’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0.12.14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귀뚜라미보일러 홍보모델 지진희씨가 '거꾸로 NEW 콘덴싱 프리미엄'을 소개하고 있다.(사진=귀뚜라미)
귀뚜라미보일러 홍보모델 지진희씨가 '거꾸로 NEW 콘덴싱 프리미엄'을 소개하고 있다.(사진=귀뚜라미)

귀뚜라미(대표 최재범)는 귀뚜라미보일러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8년 연속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귀뚜라미는 올해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지수인 BSTI(Brand Stock Top Index) 조사에서 총점 836.3점을 받았다. 종합순위 63위를 기록, 가정용보일러 기업 중 유일하게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

귀뚜라미는 지난 2013년에 종합순위 98위를 기록하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처음 이름을 올렸다. 이후 △2014년 82위 △2015년 80위 △2016년 79위 △2017년 79위 △2018년 77위 △2019년 67위에 랭크된데 이어 올해 전년보다 4단계 상승했다.

귀뚜라미는 기존 가정용보일러와 온열매트가 가진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제품과 기술을 개발해 선보이는 등 기술력을 기반으로 브랜드 영향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가정용보일러 부문에서는 스마트 홈 확산과 화장실이 2개인 주택구조의 증가 등 주거환경 변화에 발맞춰 최신 정보통신기술과 온수증대기술을 모두 적용한 ‘거꾸로 NEW 콘덴싱 프리미엄 가스보일러’를 출시하며 스마트 친환경보일러 시대로의 전환을 이끌고 있다.

온열매트 부문에서는 신소재인 카본열선을 활용한 카본매트를 선보이며, 기존 온수매트가 주도해 온 프리미엄 온열매트 시장의 세대교체를 주도하고 있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올해 선보인 ‘거꾸로 NEW 콘덴싱 프리미엄’과 ‘귀뚜라미 카본매트 온돌’과 같은 혁신적인 제품들을 계속해서 개발해 고객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