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호텔, 서울 3대 갈비맛집 '낙원' 간편식 출시
메이필드호텔, 서울 3대 갈비맛집 '낙원' 간편식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12.13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 레스토랑 시그니처 '낙원 소갈비찜'
현대백화점 온라인식품관 'To Home' 입점
현대백화점 온라인식품관 'To Home'에 입점된 메이필드호텔 '낙원'의 낙원 소갈비찜. (제공=메이필드호텔 서울)
현대백화점 온라인식품관 'To Home'에 입점된 메이필드호텔 '낙원'의 낙원 소갈비찜. (제공=메이필드호텔 서울)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갈비명가 낙원의 대표 메뉴 ‘낙원 소갈비찜’을 가정간편식(HMR)으로 개발하고, 현대백화점 온라인 식품관 ‘To Home(투 홈)’을 통해 출시했다.

13일 메이필드호텔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서울 3대 갈비 명가로 꼽히는 낙원만의 레시피를 앞세워, 시중에 판매되는 일반 갈비찜과 차별화한 점이 특징이다.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육질을 그대로 살려 아이부터 노인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 신선한 과일과 채소 등을 사용한 특제 소스가 인위적인 단맛을 최소화하면서도, 소갈비찜 곳곳에 깊숙이 배겨 고급스러운 맛을 강조했다.

메이필드 호텔은 이번에 선보인 낙원 소갈비찜이 감초와 당귀 등 몸에 좋은 한약재가 들어가 은은한 풍미를 살렸고, 은행과 표고버섯을 비롯한 다양한 고명을 낙원 셰프가 엄선해 최고의 퀼리티를 완성시켰다고 부연했다.

낙원 소갈비찜은 코로나19 장기화 속 현대백화점의 온라인 식품관 To Home에 입점돼, 집에서도 특급호텔 레스토랑에서 판매하는 고품격 갈비를 즐길 수 있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관계자는 “한식 레스토랑 낙원을 사랑해 주신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현대백화점 온라인 식품관에 론칭하게 됐다”며 “낙원의 진심이 담긴 정성과 특별한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아냈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