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생명, '제25회 소비자의 날' 국무총리 표창
DB생명, '제25회 소비자의 날' 국무총리 표창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0.12.09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완전판매율·약관이해도평가 등서 성과 인정받아
지난 3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제25회 소비자의 날 기념식에서 (왼쪽 두 번째부터)김영만 DB생명 사장이 조성욱 공정거래위원회 위원장으로부터 국무총리표창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DB생명)

DB생명이 지난 3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제25회 소비자의 날' 기념식에서 올해의 소비자중심경영 우수 인증 기업에 선정돼 최우수상인 국무총리표창을 받았다고 9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 우수 인증 기업 포상은 소비자 중심 경영 문화 확산과 소비자 권익 증진에 기여한 기업에 주는 상이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원·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주관한다.

DB생명은 작년 생명보험사 불완전판매율 우수 기록과 보험약관이해도평가 생명보험업계 최대 우수 등급 획득 등을 통해 소비자 중심 경영 성과를 인정받았다.

김영만 DB생명 사장은 "고객만족경영, 소비자중심 경영을 위해서 꾸준히 노력해온 결과"라며 "DB생명의 고객만족경영이 한 단계 더 레벨업돼 더 많은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hoi1339@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