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크리스마스·연말연시 에어텔 패키지 이벤트
여기어때, 크리스마스·연말연시 에어텔 패키지 이벤트
  • 남정호 기자
  • 승인 2020.12.03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인 항공권·공항 인근 호텔 1박 바우처 증정…11일까지 앱에서 응모
(자료=여기어때)
(자료=여기어때)

여기어때가 티웨이항공과 함께 하늘 위에서 일출·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2인 항공권과 공항 인근 호텔 1박 바우처를 선물하는 '크리스마스·연말연시 기념 에어텔 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연다고 3일 밝혔다.

항공권은 김포·대구·부산발 등 3곳의 출발편(도착지 동일)이 있다. 코스는 동해안 상공과 강릉, 포항 호미곶을 방문하는 일출 코스(12월25일·1월1일)와 서남해안 상공을 지나 남해안과 제주도의 야경을 감상하는 일몰 코스(12월24일·31일) 등 2종이 마련됐다.

부산 출발편은 12월31일과 내달 1월1일 코스만 응모할 수 있다. 호텔 1박 바우처는 △L7 홍대 바이 롯데(김포발) △신라스테이 해운대(부산발) △호텔 인터불고 대구(대구발) 등 출발지와 인접한 숙소가 대상이다. 다만, 추후 정부 방역 지침에 따라 이벤트 내용이 일부 변경될 수 있다.

이벤트는 여기어때 회원 누구나 오는 11일까지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 12명을 발표할 예정이다. 1인 1회씩 응모할 수 있고, 카카오톡으로 행사를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더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티웨이항공에서 사용 가능한 '국내선 1만원 쿠폰'도 선착순 1만명에게 선물한다. 앱에서 쿠폰을 내려받은 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쿠폰번호를 등록하면 된다. 탑승기간은 내년 1월말까지다.

south@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