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스타필드, 비대면 확산에 온라인 채널 공략 강화
신세계 스타필드, 비대면 확산에 온라인 채널 공략 강화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11.27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쇼핑·SSG닷컴 30개 브랜드 1500여종 상품 입점
스타필드는 오프라인 인기 브랜드를 네이버쇼핑과 SSG닷컴에 본격 입점하고, 온라인 채널 공략에 속도를 낸다. (제공=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는 오프라인 인기 브랜드를 네이버쇼핑과 SSG닷컴에 본격 입점하고, 온라인 채널 공략에 속도를 낸다. (제공=신세계프라퍼티)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온라인 스토어’를 네이버와 SSG닷컴에 열고, 스타필드 하남·고양·코엑스몰에 입점한 30개 브랜드 1500여종의 상품을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소비자들에게는 안전하고 편리한 쇼핑 환경을, 입점 브랜드에는 경쟁력 높은 온라인 판로를 제공하고자 온라인 쇼핑 플랫폼 1위인 네이버 쇼핑과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몰 SSG닷컴에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확장하기로 한 것이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앞서 이달 9일부터 스타필드에 입점한 편집숍 ‘원더플레이스’와 ‘더일마’, ‘후아유’, ‘나무그림’ 등 인기 패션브랜드 9개를 선정해 네이버 쇼핑과 SSG닷컴에서 시범적으로 판매를 해온 바 있다. 

이후 26일부터 온라인 스토어 브랜드를 30개로 늘리고, 여성과 남성, 유니섹스 패션브랜드부터 키즈, 뷰티, 주얼리 브랜드까지 카테고리를 대폭 확대했다.

우선 스타필드 하남은 여성 인기 패션 브랜드 ‘LAP’과 ‘밀스튜디오’, 2030 여성을 타깃으로 한 슈즈 잡화 브랜드 ‘포멜카멜레’, 유아동 슈즈 셀렉샵 ‘토박스’ 등을 추가 오픈한다. 

스타필드 고양은 ‘모노앤밀키’, ‘나인’과 같은 여성 패션 브랜드부터 ‘미니골드’, ‘세라’, ‘비너스플러스’ 등 주얼리, 이너웨어, 슈즈 잡화까지 상품군을 다양하게 늘렸다. 

코엑스몰은 남성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 유니섹스 캐주얼 ‘디키즈’,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여성 패션 브랜드 ‘로엠’, ‘럭키슈에뜨’, ‘난닝구’, ‘미쏘’ 등의 라인업을 통해 트렌디한 패션 브랜드를 선보인다.

SSG닷컴과 네이버쇼핑 검색창에 스타필드를 입력하면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 코엑스몰에 입점한 오프라인 매장 30개 브랜드의 동일한 상품이 정렬된다. 소비자들이 주문을 마치면 배송은 스타필드 해당 매장에서 택배로 개별 발송된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이번 온라인 스토어 진출이 실제 매출 확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 등 마케팅 활동을 지원한다. 각 브랜드별 일부 상품에 대해선 최대 20% 할인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세계프라퍼티는 내년 상반기까지 네이버쇼핑, SSG닷컴 온라인 스토어 참여 브랜드를 100여개로 늘리고 온라인 판매를 대폭 확대할 예정이다.

위수연 신세계프라퍼티 리징 담당 상무는 “비대면이 중요한 요즘 소비자와 입점 브랜드 모두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