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한샘‧대웅제약, 대학생 인재 선점…겨울 인턴 모집
LG화학‧한샘‧대웅제약, 대학생 인재 선점…겨울 인턴 모집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0.11.27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인턴채용 소식 게시판.(이미지=인크루트)
기업 인턴채용 소식 게시판.(이미지=인크루트)

LG화학, 한샘, 대웅제약 등이 겨울방학을 맞아 대학생 인재 선점에 나선다.

27일 인크루트에 따르면, 내달 초까지 LG화학, 예금보험공사, 대웅제약, 한샘, 유한킴벌리 등이 대학생 및 대졸 인턴을 모집한다.

LG화학은 내달 4일까지 대학생 인턴십을 채용 중이다. 모집분야는 △석유화학사업 생산기술/생산설비(공무) △첨단소재사업 생산기술/품질/제품개발 △생명과학사업 생산기술/품질 부문이다. 지원자격은 3학년 2학기 또는 4학년 1학기 재학 관련 전공자다. 영어, 중국어 등 기타 외국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예금보험공사는 동계 대학생 인턴을 모집한다. 채용분야는 일반전형(일반행정/해외제도 리서치), 특별전형(일반행정)이다. 모집대상은 대학교 2~4학년생, 석사 1~2학년생이다. 내년 1월 초부터 2월 말까지 총 7주간 근무하게 된다. 우수인턴 선발자에 한해 신입직원 지원시 서류전형 혜택을 부여한다. 입사지원은 12월7일까지다.

대웅제약은 2021년 상반기 인턴을 채용한다. 1월초부터 6월말까지 근무가 가능한 자, 학점연계 제도가 가능한 대학교 재학생, 또는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이면 인턴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분야는 IT, 개발, 관리, 마케팅, 생산, 영상 및 디자인 영업 등이다. 지원서 마감일은 내달 1일까지다.

한샘은 MD, SCM 부문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 중이다. 지원자격으로는 4년제 정규대학 졸업예정자, 내년 1~2월 중 인턴십이 가능한 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서류전형 이후 AI역량검사, 1차 실무진 면접, 인턴십 실시 순으로 진행된다. 인턴십 우수 수료자에 한해 최종면접이 내년 2월 말에 이뤄지며, 최종 입사여부가 결정된다. 입사지원은 이달 30일까지다.

유한킴벌리는 재무, 원가 기획부문 채용전제형 인턴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지원자격으로는 4년제 대졸이상 학력자, 인턴직 6개월 근무후 입사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영어능통자, 재무관련 경력 보유자는 우대한다. 6개월간 인턴근무, 평가결과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입사지원은 오는 12월9일까지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