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올 뉴 렉스턴 챔피언십' 스크린골프 대회 개최
쌍용차, '올 뉴 렉스턴 챔피언십' 스크린골프 대회 개최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0.11.26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27일부터 전국 골프존서 참여 가능…비대면 구매 이벤트도
쌍용자동차 ‘올 뉴 렉스턴 챔피언십’ 행사 포스터. (사진=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 ‘올 뉴 렉스턴 챔피언십’ 행사 포스터. (사진=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올 뉴 렉스턴’ 출시를 기념해 전국 규모의 스크린골프 대회를 개최하고 비대면 구매 서비스 시행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쌍용차는 오는 11월27일부터 내년 1월3일까지 ‘올 뉴 렉스턴 챔피언십’을 전국 골프존 가맹점에서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상위 입상자들에게는 △1위 고급 아이언클럽세트+올 뉴 렉스턴 200만원 할인권 △2위 고급 드라이버+올 뉴 렉스턴 100만원 할인권 △3위 고급 웨지+올 뉴 렉스턴 50만원 할인권을 시상한다.

최다 라운드를 플레이한 참가자 100명에게는 고급 아이언클럽세트와 올 뉴 렉스턴 200만원 할인권(1위)을 지급하는 등 순위 별 푸짐한 골프 관련 부상을 지급한다. 스페셜 시상으로 ‘롱기스트’와 ‘니어리스트’ 부문에 각각 골프버디 거리측정기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대회 참가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뉴렉스턴골프존’ 해시태그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에게 아이캠퍼 아이옥스 키친테이블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쌍용차는 더욱 손쉽게 비대면 구매할 수 있는 ‘1:1 모바일 큐레이터’ 서비스를 시행한다. 소비자는 카카오톡 채널 ‘올뉴렉스턴’을 통해 모바일 상담과 시승신청을 할 수 있으며 카카오메시지로 e-카탈로그와 가격표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쌍용차는 비대면 서비스 시행 기념으로 추첨을 통해 △캠핑 키친테이블(10명) △아웃도어 타프(20명) △치킨교환권(3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쿠폰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쌍용차 전시장에서 구매견적을 받는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Z 플립(1명) △아웃도어 키친테이블(10명) △어드벤처 타프 세트(20명) △메가박스 영화관람권(3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올 뉴 렉스턴 챔피언십을 비롯한 출시 이벤트 참가와 자세한 내용의 확인은 마이크로사이트와 쌍용차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