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크리스마스·연말연시' 패키지 운영
롯데호텔 서울 '크리스마스·연말연시' 패키지 운영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11.18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풀 홀리데이·이어 앤드 홈파티·로맨틱 이어 엔드 등 다양
롯데호텔 서울은 연말연시를 앞두고, 가족과 연인, 친구끼리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내놓았다. (제공=롯데호텔)
롯데호텔 서울은 연말연시를 앞두고, 가족과 연인, 친구끼리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내놓았다. (제공=롯데호텔)

롯데호텔 서울은 안심하고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행사를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연말연시 전용 패키지 3종’을 출시하고, 연말 특수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18일 롯데호텔 서울에 따르면, 코로나19 이슈로 연말이 다가올수록 안전한 모임장소를 찾는 수요가 활발한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롯데호텔 서울은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안전하면서도 즐겁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겨울 패키지를 운영한다. 

우선 12월15일부터 25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조이풀 홀리데이(Joyful Holiday)’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조식 2인 등 기본 혜택과 함께, 매년 색다른 콘셉트와 디자인으로 사전예약이 줄을 잇는 델리카한스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1개가 증정된다. 롯데호텔 서울 레스토랑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상품권도 추가 특전으로 부여된다. 해당 패키지 가격은 32만원부터다(세금·봉사료 별도). 

롯데호텔 서울은 홀리데이 패키지의 경우, 선착순 70실 한정으로 롯데호텔의 시그니처 곰 인형 ‘롯데호텔 베어 호텔리어 에디션’ 1개를 얼리버드 혜택으로 준다.

11월27일부터 12월31일까지 투숙 가능한 ‘이어 엔드 홈 파티(Year-End Home Party)’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겸용 연말연시 패키지다. 공통 특전으로 제공되는 ‘인룸 다이닝 홈파티 스페셜’은 스테이크와 마르게리타 피자, 모듬치즈 등으로 구성돼 객실 내에서 파티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 이용객의 경우, 객실 1박과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컬러링 키트 1세트가 추가 제공되는 구성을 이용하면 된다. 가격은 42만원부터다. 

레이디스 나잇 등 여러 친구들과 투숙하는 이용객에게는 스위트 객실 1박과 레스토랑 상품권 30만원이 추가로 제공되는 구성도 있으며, 가격은 120만원부터다.

‘로맨틱 이어 엔드(Romantic Year-End)’ 패키지는 연인들을 위한 상품이다. 11월27일부터 12월3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객실 1박과 조식 2인, 페닌슐라 라운지&바 스페셜 메뉴(스테이크·디저트·글라스 와인 등) 2인, 피에르 바 시그니처 칵테일 2잔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35만원부터다.

한편, 롯데호텔 서울은 크리스마스이브인 12월24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메인 타워(MAIN TOWER) 1층 로비 크리스마스트리 앞에서 산타클로스 이벤트 ‘럭키 볼 위드 산타(Lucky Ball with Santa)'를 진행한다. 

해당 날짜에 롯데호텔 서울을 이용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서, 산타클로스와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다.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이그제큐티브 타워 1박 숙박권 등 풍성한 크리스마스 선물도 증정될 예정이다.

parkse@shinailbo.co.kr